인천광역시 중구의회

통합검색

인천 중구

-℃-

의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중구의회 의장 강후공입니다.
중구 의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중구의회 의장 강후공

중구의회 의장
강후공

존경하는 15만 구민 여러분!!
그리고 중구의회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우리 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가족 여러분!

제9대 중구의회는 구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여 각종 현안 해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주요 의정목표로 설정하여 구민을 위한 민생의회, 소통하는 의회, 실천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중구의회는 그 간 쌓아온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더 구민에게 다가가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주민수(君舟民水)’의 지혜를 마음 깊이 되새기며, 민심을 구석구석 살피며 항상 낮은 자세로 소임을 충실히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구민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능력 있는 중구의회로 나아가겠습니다.

사랑하는 주민 여러분!
중구의회 홈페이지는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열린 공간입니다.
실시간 방송을 통해 각종 회의진행 사항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 의정활동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기대하며 우리구 의회에 대한 의견이나 건의사항, 구정에 대한 불편사항 등을 알려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우리 의회를 알리는 이 공간이 다양한 정보와 의견을 교환하는 기회가 되어 중구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모두에게 알차고 유익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끝으로, 중구 구민과 우리구 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행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인천중구청에서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자료담당부서
의회사무과 의정팀  (032-760-7620)
최종수정일
2022-10-0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패밀리 사이트 바로가기

  • GO
  • GO
  • GO
  •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