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중구 문화관광

통합검색

인천 중구

-℃-

BMW드라이빙센터

BMW 드라이빙 센터자동차 마니아를 위한 이색 공간

BMW 드라이빙센터1
BMW 드라이빙센터
BMW 드라이빙센터2
BMW 드라이빙센터3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는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체험 센터에서는 BMW, MINI, Motorrad 뿐만 아니라 BMW의 역사 속 클래식 카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BMW의 차량들을 눈으로 보고 직접 시승하며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BMW 드라이빙센터4
시승도 가능하다
BMW 드라이빙 센터내 드라이빙 트랙에서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총 6가지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방문객은 국제자동차연맹(FIA) 규격에 적합한 트랙에서 안전하게 BMW, MINI 차량의 퍼포먼스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BMW 드라이빙센터5
드라이빙센터 내부 전시장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주니어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니어 실험실, 주니어 워크숍, 키즈 드라이빙 스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예약을 통해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관한 다양한 기초과학의 원리를 탐색하고 친환경 에너지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키즈 드라이빙 스쿨에서는 교통안전교육과 드라이빙 체험을 제공해 미취학 어린이들이 다양한 교통 상황에 따른 교통 법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TOP
BMW드라이빙센터
소재지
인천시 중구 공항동로 136
교통편
공항 철도 공항화물청사역에서 도보 15분 또는 택시 이용
문의
080) 269-3300 / www.bmw-driving-center.co.kr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인천중구청에서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자료담당부서
문화관광과 관광팀  (032-760-6475)
최종수정일
2020-02-2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패밀리 사이트 바로가기

  • GO
  • GO
  • GO
  •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