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중구 국가상징 태극기

통합검색
화상키보드설정

인천 중구

-℃-

칭찬합니다

도시개발과 백진철 주무관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
김승율
작성일 :
2024-03-06
저는 관내 추진중인 조합의 정비사업전문관리업체 과장입니다.
다양한 지자체의 대관 업무 및 업무 협조를 해오면서 항상 적극적이고 밝게 맞아주시는 백진철 주무관님을 칭찬하고 싶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조합업무 및 대관 업무(인허가 및 신고사항 등)를 수행하는 담당으로, 업무상 협의 요청 및 향후 수립 일정 조율 등 조합에서 방향성이 결정됨과 동시에 긴급히 방문드려 신속한 민원처리를 요청드릴 때가 많아 타 지자체 주무관님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도 잦았습니다.

금년에도 긴급한 관내 조합 업무(정비 구역 경미한변경 등)가 발생하여 죄송한 마음으로 시급히 방문 후 업무 요청을 드렸을때, 백진철 주무관님은 그 어떤 분들과도 다르게 사항의 긴급함을 확인하시고 조합 및 민원인 입장을 십분 이해해주시며 요청사항에 대하여 본인 일처럼 응대하여 처리해주셨습니다. 개략적인 안내나 접수 확인 후 검토 해주시는 경우가 대부분일텐데 정확한 민원 사항 확인과 관련 법규 및 법령 검토를 토대로 신속한 업무처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에 저와 관내 조합은 감사함을 느끼고, 이러한 주무관님의 민원처리는 적극행정의 표본이 아닐까라는 생각에 마음을 전하고 싶었으나, 방법이 없어 게시판을 찾아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백진철 주무관님을 칭찬드리며, 하시는 일에 항상 건승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목록    
자료담당부서
민원지적과 민원여권팀  (032-760-7270)
최종수정일
2020-02-2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