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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찾아가는 공동주택 민원 상담실 운영 안내(변경)

작성자 :
건축과
작성일 :
2014-03-27
첨부파일 :
2014-상담신청서 (15 KB) 미리보기

1. 인천광역시에서는 공동주택 관리 및 운영의 실효성 강화를 위하여 민간 전문가를 위촉하여 직접 찾아가는 민원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이에 따라 우리 중구는 6월중에 운영예정으로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많은 참여 부 탁드립니다.

  

가. 상담일시 : 2014. 6. 12(목) 13시~18시 (날짜가 변경되었습니다. 4월 24일->6월 12일)

※ 향후 날짜는 변경될 수 있음(변경시 통보)

나. 상담장소 : 미정 (주민자치센터 또는 접근성이 좋은 장소 선정 예정)

다. 상 담 반 : 전문가 2인(공동주택관리 1인, 공동체활성화 1인)

라. 상담내용

1) 공동주택과 관련된 법령 및 관리규약 관한사항

2) 공동주택 입주민 간 또는 관리주체와 입주민 간 갈등 사항

3) 자생단체 공동체 활성화에 관한 사항 등

※ 하자분쟁, 리모델링, 재건축 등은 별개 법령과 절차가 있으므로 상담분야에서 제외됨을 유의

마. 상담방법 : 현장상담원칙(신청자 불참시 이메일 답변)

바. 신청자격 : 공동주택 관리주체, 동대표, 입주자

사. 신청일자 : 2014년 3월 31일 ~ 6월 05일

※ 장소선정을 위하여 가급적 5월 31일 이전에 신청

아. 신청방법 : 붙임 서식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우리 구 건축과 팩스(760-7479) 또는 우편으로 송부

자. 문 의 처 : 중구 건축과(760-7528) 또는 인천광역시 건축계획과(440-4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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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2020-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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