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중구 국가상징 태극기

통합검색
화상키보드설정

인천 중구

-℃-

중국

중국 온주시

  • 일반현황
    • 일반현황 리스트

      우호교류체결, 최초교류, 인구, 면적, 행정조직, 지역특성 및 특산물, 축제 및 기념일, 기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호교류체결'06.11.7
      최초교류'03.8.28
      인구957만명
      면적12,083㎢
      행정조직구(3), 현급시(2), 현(6), 진(64), 가도판사처(60)
      지역특성 및 특산물
      • 절강성 남부의 경제,문화, 교통의 중심지
      • 명반석 저장량(22억톤)에 이르는 세계 명반석의 도시
      축제 및 기념일온주희극축제(10월), 음악무용축제(10월)
      기후아열대 해양성 계절풍 기후, 연평균 18.2℃, 강우량 1,900mm
  • 관광지
    • 주요 관광지 리스트

      주요 관광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관광지
      남계강(楠溪江)장장 3Km에 달하는 길이에 36개의 굽이와 72개의 모래톱이 있고 각각 독특한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다. 남계강을 지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대나무 뗏목을 타고 건너는 것이다. 대나무 뗏목에 앉아 흘러가는 강물 소리를 들으며 옆으로 스쳐 지나가는 풍경을 바라보는 재미가 있다.
      망해루(望海楼)망해루는 동두섬 해발 227m의 연돈산(烟墩山)에 위치한다. 동두 관광의 대표 건축물로 434년에 설립되었다. 1,5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망해루 본동은 안연지(顔延之) 조각상, 시사비랑(詩詞碑廊), 동휘정(同輝亭), 홍징정(泓澄亭), 심상정(心赏亭) 등의 경관이 있다. 본동에는 해양 민속문화 전시실과 전망실이 있어서 어촌 풍경을 살펴보고, 군도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강심서(江心屿) 관광지구강심서는 온주시 북부 구강(瓯江)에 위치하며, 고랑서(鼓浪嶼), 귤자주두(橘子洲頭), 태양도(太陽島)와 함께 ‘중국 4대 섬’으로 불린다. 섬은 수려한 풍경과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며, 인문학적 요소가 풍부하다.
      백장제(百丈漈) 관광지구백장제 관광지구는 절강성 문성현(文成縣)에 위치하며 온주시에서 100km 떨어져 있다. 백장제 관광지구는 ‘V’자형 계곡으로 계곡의 길이는 1,200m, 너비는 3km, 총면적은 4.75㎢ 이른다.
      안탕산(雁蕩山)'안탕산은 절강성(浙江省) 온주시(温州市) 약청(樂清) 동북부에 위치하는 빈해산(濱海山) 산악 관광지이다. 1억 2천만 년 전 화산 폭발 모습을 재현해 놓았으며, 아시아 대륙 백악기 시대의 고대 화산을 대표한다. 아름다운 산수를 풍경으로 자연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천연 산소카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동천(氡泉) 관광지구동천 관광지구는 온주 4대 관광지 중 하나이자, 온주 10대 피서지로 아양진(雅陽鎮)에 위치하며, 동천 9봉은 중요한 성급 관광지에 속한다. 천안(泉眼)은 동천 협곡 화열계곡(火热溪)에 위치하며 예부터 ‘탕천(湯泉)’이라 불렸고, 절강성 남부 지역의 최대 온천으로 유명하다.

      ※ 상세 정보 다운로드: 추천 관광지·숙박시설, 관광해설사 정보 등다운로드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인천중구청에서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자료담당부서
총무과 총무팀  (032-760-7153)
최종수정일
2021-09-06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