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 ‘3대3 청소년 농구대회’ 성황리에 마쳐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3-11-08
- 첨부파일 :
- 11-1 보도사진(3대3 청소년 농구대회 성료).JPG (705 KB) 미리보기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원문희) 운영 중구청소년수련관은 지난 4일 ‘3대3 청소년 농구대회 - 버저비터’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이 스포츠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도전 의식 및 협동심 증진으로 청소년기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청소년수련관 실내 체육관에서 관내 초등부 8팀, 중등부 8팀 등 총 16팀이 참여, 평소 연습한 농구 실력을 겨뤘다. 또래 청소년과 학부모, 학교 교사 등 외부 관계자들의 응원까지 더해져 예선·본선·결선까지 성황리에 진행됐다.
대회 우승은 호랑나비 팀(초등부), 아이돌 지망생 팀(중등부)이, 준우승은 중산초 6학년 팀(초등부), 요리교실 팀(중등부)이 차지했다. 엠브이피(MVP)는 대회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아이돌 지망생 팀 엄성민 선수(하늘중학교)가 선정됐다.
엄성민 선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스트레스가 해소됐고, 농구대회에서 만난 새로운 친구들과 경기를 하며 박진감 넘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매우 좋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농구대회, 청소년 활동 등 기타 사항은 수련관 누리집(youth.icjgss.or.kr)을 참고하거나 청소년팀(032-850-149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