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제5기 신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4-01-18
- 첨부파일 :
- 4-1 보도사진 신포동 협의체 회의.jpg (3 MB) 미리보기
- 김현기 위원장 선출, 2024년 첫 사업으로 취약계층 온누리 상품권 지원-
인천시 중구 신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7일 신포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5기 신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을 선출했다.
민간 공동위원장으로는 김현기 위원이 선출됐으며, 위원들의 의견에 따라 부위원장과 총무 등 임원진은 적임자를 조금 더 고민해 추후 선정하기로 했다.
김현기 민간위원장은 “앞으로 위원들과 합의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행동하는 순수 봉사 단체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공동위원장인 서연숙 신포동장은 “오랜 기간 신포동 주민을 위해 물심양면 애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 발굴과 주민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제5기 신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오는 2025년 12월 31일까지 신포동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업과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2024년 첫 사업으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 일조할 수 있도록 ‘온누리 상품권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