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로운 도약 글로벌 융합 도시 인천 중구


보도자료

인천종합어시장에서 우리 수산물로 설 명절 준비하고, 온누리상품권 받아요”

제공부서 :
홍보체육실 /
제공일자 :
2024-01-26

- 22~8일 인천종합어시장서 설 명절맞이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최대 2만 원 환급 -

 

설 명절을 맞아 인천종합어시장에서 맛 좋고 건강에도 좋은 우리 수산물 구매하면, 일정 금액을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는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

 

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국내산 수산물 소비 진작을 위해 오는 22일부터 8일까지 인천종합어시장(인천 중구 연안부두로33번길 37)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해양수산부 주관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의 일환으로, 국내 수산물 체감 물가 안정과 수산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목적을 뒀다.

 

행사 기간 안에 인천종합어시장내 약 304개 점포에서 국내산 수산물을 구매한 소비자가 해당 영수증을 환급창구에 제출하면, 당일 구매금액의 최대 30%(12만 원 한도)를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국내산 수산물을 68,000원 이상 구매하면 2만 원을, 34,000원 이상 68,000원 미만 구매하면 1만 원을 각각 온누리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게 된다. , 온누리상품권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최근 경기침체로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이 많은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라며 이번 설 명절맞이 환급행사로 많은 소비자가 시장을 찾아 손님들로 북적이고 활력 넘치는 인천종합어시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image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인천중구청에서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