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인천 중구 운서동 착한가게 22호점 커피에 반하다 지정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4-05-08
- 첨부파일 :
- 12-1 보도사진(운서동 착한가게 22호점 현판식).jpg (93 KB) 미리보기
인천 중구 운서동 착한가게 22호점 커피에 반하다 지정
- 매월 3만 원씩 이웃돕기 성금 기탁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동참 -
인천 중구 운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윤실·김영성)는 지난 2일 운서동 소재 ‘커피에 반하다’ 공항신도시점을 찾아 ‘사랑의 열매 착한가게 22호점’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커피에 반하다 공항신도시점 정지환 대표는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는 뜻깊은 활동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평소 복지에 관심이 많아 앞으로도 지역봉사에 참여할 방법을 지속 모색해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성 운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정기후원을 결정한 정지환 커피에 반하다 공항신도시점 대표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후원자들 덕분에 운서동의 어려운 이웃들이 온정을 많이 느끼고 있다”라고 말했다.
최윤실 운서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착한가게에 동참한 정지환 커피에 반하다 공항신도시점 대표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착한가게 발굴과 이웃사랑 실천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착한가게는 인천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3만 원 이상의 정기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캠페인이다. 모금된 후원금은 운서동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