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로운 도약 글로벌 융합 도시 인천 중구


보도자료

김정헌 중구청장, 취임 2주년 맞아 ‘안전한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제공부서 :
홍보체육실 /
제공일자 :
2024-07-01

 

김정헌 중구청장, 취임 2주년 맞아 안전한 등굣길교통안전 캠페인

- 2년 전 취임 첫 행보처럼 신광초 앞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 나서 -

- 어린이보호구역 횡단보도 일시 정지 등 선진 교통문화 향상 노력 -

 

민선 82주년 첫날 아침,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를 위해 다시 한번 현장 행보에 나섰다.

 

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안전한 등굣길 환경 조성을 위해 71일 오전 인천신광초등학교(인중로 63) 앞 어린이보호구역 통학로에서 관계기관과 함께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취임 2주년을 맞이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에는 김정헌 구청장, 초등학교 관계자, 학부모회, 운영위원회, 선진교통학원질서봉사단, 중구모범운전자회 등 약 4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신광초는 김정헌 구청장이 지금으로부터 2년 전인 지난 202271일 취임 첫날 행보로 교통안전 캠페인을 벌인 곳이기도 하다.

 

등교 시간에 맞춰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개인형 이동장치의 2인 이상 탑승 금지, 이륜차 면허 필수, 보호장구 착용 등 교통안전 수칙과 함께, 운전자·보행자를 대상으로 우회전 시 일시 정지, 무단횡단 금지 등을 홍보했다.

 

무엇보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근절을 위해 어린이 보호구역 내 주정차 금지, 속도 30km 이하 운행 등을 홍보하는 데 주력했다.

 

또한, 김정헌 구청장은 학생들이 횡단보도를 건널 때 직접 보행 지도를 하며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을 집중적으로 살폈다.

 

김정헌 구청장은 취임 2주년을 맞이해 중구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구민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초심으로 돌아가 아이들이 안전한 도시 인천 중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image

image

image

image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인천중구청에서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