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인천 중구 영종동 주민자치회, 자연대로 부근 ‘코스모스 심기 봉사’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4-08-12
- 첨부파일 :
- 5-1 보도사진(영종동 주민자치회 자연대로 부근 코스모스 심기 봉사).jpg (889 KB) 미리보기
- 5-2 보도사진(영종동 주민자치회 자연대로 부근 코스모스 심기 봉사).jpg (480 KB) 미리보기
- 5-3 보도사진(영종동 주민자치회 자연대로 부근 코스모스 심기 봉사).jpg (397 KB) 미리보기
인천 중구 영종동 주민자치회, 자연대로 부근 ‘코스모스 심기 봉사’
인천시 중구 영종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윤배)는 지난 3일 자연대로 버스정류장 부근에서 ‘코스모스 심기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등 영종동 관내의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으로 평소 별다른 용도 없이 풀이 무성하게 자라고 있던 땅에 코스모스를 심어 보행자에게 더 나은 미관을 제공할 수 있었다. 특히 영종도로 진입하는 도로의 초입인 만큼, 영종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좋은 첫인상을 심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윤배 영종동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회가 추진 중인 ‘영종동 꽃 모종 재배 및 나누기’ 사업과도 연계해 꽃 심기 봉사활동을 확장해 나가겠다”라며 “이번 꽃 심기를 비롯해 앞으로도 쾌적한 영종동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영종동 주민자치회의 한 소속 위원은 “누구라도 꽃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좋은 인상을 받게 된다”라며 “봉사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실시해 꽃 조성 지역을 넓혀, 더 나아가 영종지역의 쓰레기 무단투기 등을 줄이는 환경 개선 효과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최점호 영종동장은 “영종동의 환경 개선을 위해 아낌없이 힘써주고, 앞장서는 주민자치 위원들에게 감사하다. 봉사활동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