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동인천동 어르신에 감사의 마음 전하는 ‘경로위안잔치’ 성료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4-10-17
- 첨부파일 :
- 7-1 보도사진(2024년 동인천동 경로위안잔치-김정헌 구청장).JPG (1 MB) 미리보기
동인천동 어르신에 감사의 마음 전하는 ‘경로위안잔치’ 성료
인천 중구 동인천동 자생단체연합는 제28회 경로의 달을 맞이해 지난 16일 65세 이상 어르신들 250여 명을 대상으로 경로위안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정헌 중구청장, 이종호 중구의회 의장, 구의원, 대한노인회 중구지회 박길정 지회장 등 내빈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동인천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마련됐다. 특히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점심 식사를 제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가 됐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따뜻한 식사와 함께 떡, 과일 등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을 즐겼다.
참석한 어르신들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행사가 무척 감동이었다. 경로잔치 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이번 경로잔치를 통해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애영 동인천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자생단체연합을 대표해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표현하며 “어르신들이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