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로운 도약 글로벌 융합 도시 인천 중구


보도자료

㈜인천레미콘, 운서동 자매결연 경로당에 후원금 기탁

제공부서 :
홍보체육실 /
제공일자 :
2024-12-11

 

인천레미콘, 운서동 자매결연 경로당에 후원금 기탁


- 경로당 자매결연을 통한 효행·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 -

 

인천 중구 운서동(동장 최윤실)은 지난 10인천레미콘에서 자매결연을 한 운서동 관내 경로당 4개소(영종LH1단지, 넙듸, 영종금호어울림1, 풍림3-1-1)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는 1() 1경로당 자매결연 사업의 일환이다. 지역 내 기업·기관·단체가 경로당과 자매결연을 한 후,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나눔 문화 사업이다.

 

지난 2019년부터 경로당 4개소와 결연을 하고 나눔을 펼쳐온 인천레미콘은 올해에는 경로당 발전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모금은 경로당 어르신을 위한 특화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경로당 4개소 회장(영종LH1단지 박순경 회장, 넙듸 김종일 회장, 영종금호어울림1윤원자 회장, 풍림3-1-1 박찬희 회장)자매결연을 통해 경로당 회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자매결연으로 지속 후원을 펼쳐온 인천레미콘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인천레미콘 구본중 대표는 자매결연을 통해 효행 문화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를 위해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최윤실 운서동장은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선뜻 후원에 나선 인천레미콘 구본중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1() 1경로당 자매결연을 통해 경로효친 문화와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레미콘(대표 구본중)은 인천에서 레미콘 제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르신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을 위해 매년 후원을 이어오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image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인천중구청에서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자료담당부서
홍보체육실 홍보영상팀  (032-760-712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