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로운 도약 글로벌 융합 도시 인천 중구


보도자료

올 한해 인천 중구 빛낸 지역발전·복리증진 공로자 138명 표창

제공부서 :
홍보체육실 /
제공일자 :
2024-12-19

 

올 한해 인천 중구 빛낸 지역발전·복리증진 공로자 138명 표창


인천 중구, 2024년도 구정 발전 유공 등 시상식 개최 -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이 2024년 한해 지역발전과 복리증진에 힘쓴 구민 등 138명에게 표창 등을 수여했다.


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지난 18일과 19일 각각 제1청사 월디관 대회의실과 제2청사 국제도시관 대회의실에서 ‘2024년도 구정 발전 유공 등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올 한해 구정 발전과 지역사회에 공헌한 구민과 기관·단체를 발굴해 표창장과 감사패를 전달함으로써,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이번에 표창장과 감사패를 받은 이들은 구정 발전 유공 53주민자치 활성화 유공 21사회직능단체 유공 30우수 통·반장 등 6모범 선행 시민 2지방세 모범 납세자 3지도·점검 우수 어린이집 3아동학대 예방·대응 유공 3명 등 총 138명이다.

 

특히 지역사회 최일선에서 구민과 행정기관의 가교역할을 한 공로로 개항동 통장자율회 정낙분 통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김정헌 구청장은 유공자들에게 표창 등을 전달하며,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김정헌 구청장은 이날 올 한해 인천 중구는 많은 성과를 이룩했다. 이는 지역발전과 복리증진에 힘쓴 구민들과 유관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인천 중구는 영종구·제물포구 출범 등 행정 체제 개편을 앞둔 만큼, 민관 협력이 더욱 중요한 시기를 맞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구민 등 지역의 다양한 주체들과 소통·협력해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image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인천중구청에서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