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우리가 모은 작은사랑, 큰 힘이 됐으면 좋겠어요!”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4-12-24
- 첨부파일 :
- 8-1 보도사진(한신하늘숲어린이집 어린이들 이웃돕기 기탁).jpg (396 KB) 미리보기
“우리가 모은 작은사랑, 큰 힘이 됐으면 좋겠어요!”
- 한신 하늘숲어린이집 원아·교직원, 인천 중구 영종2동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
고사리 같은 작은 손으로 분리수거해 모은 포인트로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한 한신 하늘숲어린이집의 원아들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24일 인천 중구 영종2동에 따르면, 관내 소재 한신 하늘숲어린이집(원장 박순득) 원생과 교직원들이 지난 20일 영종2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았다.
투명페트병 회수를 통해 모은 포인트 환급금과 자체 성금을 모아 영종2동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영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송경아, 김지호)에 기탁한 것이다.
영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기부된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특화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순득 원장은 “아이들이 재활용을 통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배우고 동시에 나눔을 실천하게 돼 기쁘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지호 민간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기 위해 방문해 준 원아들과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송경아 영종2동장은 “나눔을 실천한 아이들의 따뜻한 사랑이 지역사회에 큰 울림을 주고 있다”라며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