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로운 도약 글로벌 융합 도시 인천 중구


보도자료

김정헌 중구청장, 정월대보름 윷놀이로 개항동 주민들과 소통 나서

제공부서 :
홍보체육실 /
제공일자 :
2025-02-14

 

김정헌 중구청장, 정월대보름 윷놀이로 개항동 주민들과 소통 나서


- 개항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정월대보름 맞이 척사대회 개최 -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이 개항동 정월대보름 행사에 함께하며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시 중구 개항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조세옥) 및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학연)는 지난 12일 개항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5년 정월대보름 맞이 윷놀이대회(척사대회)’를 성황리 개최했다.

 

행사는 김정헌 중구청장, 이종호 중구의회 의장, 중구의회 의원, 관내 경로당 어르신,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회에는 18개 단체가 참석해 열기를 더했다. 특히 결승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중구 개항동 위원회월미부녀회를 상대로 승리를 거둬 단체전 1위를 했다. 이 밖에도 윷놀이 개인전, 제기차기 등 알찬 구성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주민들은 개항동 새마을부녀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정월대보름 음식을 함께 나누며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귀중한 시간을 보냈다.

 

조세옥 회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석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올 한해 개항동 주민들 모두 소망하시는 일을 모두 이루길 바란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선금 개항동장은 이번 대회를 준비해주신 자생단체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라며 “2025년 을사년에도 개항동 지역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정헌 구청장은 을사년 새해 지역발전과 주민 삶의 질 증진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image

image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인천중구청에서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