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김정헌 중구청장, 운서중에서 60회차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5-03-27
- 첨부파일 :
- 4-1 보도사진 (중구청장 60회 운서중 교통안전 캠페인).jpg (2 MB) 미리보기
- 4-2 보도사진 (중구청장 60회 운서중 교통안전 캠페인).jpg (2 MB) 미리보기
김정헌 중구청장, 운서중에서 60회차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원거리 통학이 많은 운서중학교에서 학교장·학부모들과 함께 등굣길 통학환경 점검 -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은 봄철 개학기를 맞이해 지난 26일 아침 운서중학교 정문 앞에서 취임 후 60번째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김정헌 중구청장은 운서중 학교장과 교직원, 학부모들과 함께 학교 주변 교통 환경을 점검하고, 등굣길 보행 지도를 시행하는 등 안전한 교통 환경을 조성하는 데 주력했다.
특히 운서중은 지난해 개교한 신설 학교인 데다, 영종하늘도시에서 원거리 통학을 하는 학생들이 많은 만큼, 교통안전에 대한 꾸준한 관심이 필요하다.
김정헌 구청장은 “원거리 통학과 관련해 공영버스 5번을 운서중 정문 앞 경유로 개편하고, 하교 시간에 집중배차를 시행 중인 상황”이라면서 “앞으로도 관련 상황을 예의 주시하며 구 차원의 대책을 지속 검토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 중구는 민선 8기가 들어선 지난 2022년부터 이번까지 총 60회에 걸쳐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추진해 왔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등굣길 교통안전 확보를 위해 지속해서 계도·홍보 활동을 진행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