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연안동, 정성 가득 ‘사랑 가득 빵 나눔’ 행사로 온정 전해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5-04-07
- 첨부파일 :
- 4-1 보도사진 (연안동 사랑가득 빵 나눔 행사).gif (10 MB) 미리보기
연안동, 정성 가득 ‘사랑 가득 빵 나눔’ 행사로 온정 전해
인천시 중구 연안동은 지난 3일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기 위한 ‘사랑 가득 빵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빵 봉사단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재능기부로 직접 만든 단팥빵 300개를 연안동 내 경로당·요양원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제빵 봉사단은 전문 제빵 강사의 지도하에 반죽부터, 발효, 오븐에 구워내는 등의 과정을 거치며 정성이 담긴 단팥빵을 직접 만들었다. 완성된 빵은 연안동 내 경로당과 요양원에 전달돼 어르신들의 간식으로 제공됐다.
빵을 받은 한 어르신은 “따뜻한 마음이 담긴 빵을 선물 받아 기쁘다”라며 “직접 구운 정성 어린 빵이라 더 맛있을 것 같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제빵 봉사단원은 “배운 기술을 이웃과 나누며 따뜻한 정을 전할 수 있어 보람이 크다”라면서 “앞으로도 재능기부를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전병영 연안동장은 “주민들이 재능을 나누며 만든 빵을 어르신들께 전달하는 따뜻한 행사가 마련돼 기쁘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사업을 추진해 더 많은 이웃에 온정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연안동은 앞으로도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재능기부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