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용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문옥이 부위원장 20만 원 기탁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5-05-09
- 첨부파일 :
- 8-1 보도사진(용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문옥이 부위원장 20만원 기탁 ).jpg (461 KB) 미리보기
용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문옥이 부위원장 20만 원 기탁
- 2025년 ‘용유천사 나눔 릴레이’ 3호 참여자 -
인천 중구 용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상중, 강동규)는 지난 7일 문옥이 부위원장이 ‘용유천사 나눔 릴레이’에 참여하며 현금 2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용유천사 나눔 릴레이’는 용유동 협의체가 나눔 문화 확산과 실천을 위해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 문옥이 부위원장은 2025년도 3호 참여자다.
문옥이 부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우리 마을에 대한 사랑과 관심으로 나눔 릴레이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우리 마을의 어려운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특화사업비로 잘 쓰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상중 용유동장은 “자발적 나눔을 실천해 주신 부위원장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나눔의 온기가 곳곳에 퍼지는 따뜻한 용유동이 되도록 함께 뛰겠다”라고 전했다.
기탁된 현금 20만 원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용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 기금으로 처리되며, 추후 동(洞) 특화사업 추진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용유동 협의체는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위기가구 발굴, 취약계층 지원 등을 위해 ‘온기 플러스 생필품 나눔’, ‘감동 찬(饌) 드림’, ‘길동무 택시비 지원’ 등 주민의 소중한 성금을 모아 다양한 특화사업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