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인천 중구 신흥동 협의체, 착한가게 13호점 ‘드림출판기획’에 현판 전달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5-05-13
- 첨부파일 :
- 6-1 보도사진(신흥동 착한가게 13호점 현판 전달)1.jpg (1 MB) 미리보기
인천 중구 신흥동 협의체, 착한가게 13호점 ‘드림출판기획’에 현판 전달
인천시 중구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함혜경, 이순자)는 지난 12일 착한가게 13호점으로 가입한 ‘드림출판기획’을 방문해 현판을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착한가게’는 업종과 관계없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월 3만 원 이상 정기 기부하는 가게를 말한다. 특히 기부금은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을 통해 신흥동에 거주하는 소외계층을 위해 전액 사용된다.
신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용창 드림출판기획 대표는 “이번 기회에 아주 큰 금액은 아니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함혜경 민간위원장은 “착한가게 가입을 통해 나눔에 동참한 대표님께 감사하다”라며 “소중한 기부금이 잘 쓰일 수 있도록 신흥동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순자 신흥동장은 “착한가게가 13호점까지 탄생하게 해주신 이용창 대표님께 감사하다”라며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나눔에 동참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고 따뜻한 마음이 계속 전파돼 착한가게가 꾸준히 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