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영종종합사회복지관-공항중학교, 추석맞이 물품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5-09-29
- 첨부파일 :
- 6-1 보도사진 (영종종합사회복지관 공항중학교-추석맞이 물품 후원).jpg (437 KB) 미리보기
영종종합사회복지관-공항중학교, 추석맞이 물품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 담아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31가정에 물품 전달 -
인천 중구 영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은정)과 인천공항중학교(교장 이진)가 추석을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지난 23일 영종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한 추석맞이 나눔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공항중학교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도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해당 물품은 복지관을 통해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 31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물품 전달은 복지관과 학교가 함께 협력해 이웃 간의 정을 나누는 계기를 만듦은 물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은정 관장은 “매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인천공항중학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진 교장은 “학생들의 정성이 추석을 맞이한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나눔을 이어가는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영종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든든한 이웃이자 신뢰할 수 있는 복지 파트너로서, 따뜻한 나눔문화를 이어가고자 한다.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단체·기업은 영종종합사회복지관 공식 홈페이지(www.welfarecenter.or.kr)를 참고하거나, 복지관 지역조직화팀(☎032-751-752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