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동인천동 지역사회협의체, 착한가게(용동국수&쭈꾸미) 현판 전달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5-10-23
- 첨부파일 :
- 9-1 보도사진 (동인천동 착한가게 현판 전달).jpg (3 MB) 미리보기
동인천동 지역사회협의체, 착한가게(용동국수&쭈꾸미) 현판 전달
인천 중구 동인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순자, 진대영)는 지난 21일 착한가게에 가입한 ‘용동국수&쭈꾸미’를 방문해 현판을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착한가게’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정기기부 캠페인으로, 매월 일정 금액을 기부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 실천 운동이다.
이번에 착한가게로 참여한 ‘용동국수&쭈꾸미’는 동인천동 내 소외계층 지원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이바지하고자 정기 후원을 약정했다.
‘용동국수&쭈꾸미’는 신선한 재료와 정성 어린 손맛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맛집 중 하나로, 따뜻한 나눔 실천과 함께 지역사회 상생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날 현판을 전달받은 용동국수&쭈꾸미 엄순남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착한가게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진대영 공동위원장은 “경제적 침체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착한가게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기부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 지원에 사용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순자 동인천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역 취약계층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