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호반숲속 어린이집, 고사리손으로 모은 라면 영종2동 이웃 위해 기부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5-12-08
- 첨부파일 :
- 6-1 보도사진 (호반숲속 어린이집 영종2동 이웃 위해 라면 기부).png (6 MB) 미리보기
- 6-2 보도사진 (호반숲속 어린이집 영종2동 이웃 위해 라면 기부).png (6 MB) 미리보기
호반숲속 어린이집, 고사리손으로 모은 라면 영종2동 이웃 위해 기부
인천시 중구 영종2동 소재 ‘호반숲속 어린이집(원장 강순영)’이 지난 3일 “영종2동 취약계층에 전달해달라”며 라면 567개를 영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송경아, 김지호)에 기탁했다.
이번에 영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기부된 라면은 관내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강순영 호반숲속 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이 따뜻한 마음을 담아 십시일반 모은 라면으로 어린이집에 트리를 만들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자 기탁을 하게 됐다”라면서 “아이들이 아직 어리지만, 이번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송경아 영종2동장은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준 어린이집 아이들과 선생님 그리고 각 가정에 감사하다”라며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지호 민간 공동위원장은 “연말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손길을 보내줘서 감사하다”라며 “지역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