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한마음정육식당 영종하늘도시점, 영종종합사회복지관 나눔가게 18호점 등록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5-12-10
- 첨부파일 :
- 5-1 보도사진 (영종종합사회복지관 한마음정육식당).png (264 KB) 미리보기
한마음정육식당 영종하늘도시점, 영종종합사회복지관 나눔가게 18호점 등록
매월 총 15만 원 상당 ‘식사 쿠폰’ 후원, 지역 취약계층 식사 지원에 앞장 -
인천 중구 영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은정)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최근 ‘한마음정육식당 영종하늘도시점(대표 김재현)’을 나눔가게 18호점으로 등록했다고 10일 밝혔다.
나눔가게에 참여한 한마음정육식당은 매월 5만 원권의 ‘식사 쿠폰’ 3매(총 15만 원 상당)를 복지관에 정기 후원하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외식이 어려운 가정에 따뜻한 식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재현 대표는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지역에 돌려드리고 싶었다”라면서 “우리 가게에서의 한 끼가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라고 전했다.
성은정 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한마음정육식당의 나눔 실천에 감사하다”라며 “작은 식사 한 끼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응원이 되는 만큼, 복지관도 투명하고 신뢰 있는 모습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영종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후원처와의 연계를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기반의 나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