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로운 도약 글로벌 융합 도시 인천 중구


보도자료

CJ제일제당 인천냉동식품공장, 설 명절 앞두고 중구 이웃에 온정 나눔

제공부서 :
홍보체육실 /
제공일자 :
2026-02-04

 

CJ제일제당 인천냉동식품공장, 설 명절 앞두고 중구 이웃에 온정 나눔


-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기탁으로 취약계층의 따뜻한 명절 나기 지원 -

 

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CJ제일제당인천냉동식품공장(공장장 전은영)’이 민족의 큰 명절인 설을 맞아 지역 취약계층을 돕고자 총 1397,860원 상당의 현금과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CJ제일제당인천냉동식품공장이 추진한 사랑의 바자회의 수익금으로 마련됐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다.

 

특히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을 함께 전달함으로써, 지역 경제와의 상생 의지도 담았다는 게 CJ제일제당인천냉동식품공장 측의 설명이다.

 

기부금과 상품권은 명절을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중구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탁식은 지난 2일 중구청 구청장실에서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과 CJ제일제당인천냉동식품공장 전은영 공장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은영 공장장은 설을 맞아 우리 이웃들이 조금 더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모았다.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고 온기를 나눌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헌 구청장은 고물가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CJ제일제당에 감사하다라며 기부해 주신 성금과 상품권은 소외된 이웃들이 외롭지 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 중구에서도 사각지대 없는 복지 행정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인천냉동식품공장은 지난해 7월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만두 1,000박스(3,122160원 상당)를 중구에 기탁한 바 있다.



image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인천중구청에서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자료담당부서
홍보체육실 홍보영상팀  (032-760-7124)
최종수정일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