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로운 도약 글로벌 융합 도시 인천 중구


보도자료

인천 중구, 2024년 기본형 공익직불사업 시행‥4월 말까지 접수

제공부서 :
홍보체육실 /
제공일자 :
2024-03-18
첨부파일 :
Incheon Jung-gu-CI.jpg (79 KB) 미리보기

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오는 4월 말까지 ‘2024년 기본형 공익 직접지불금대면 신청을 받는다고 18일 밝혔다.

 

기본형 공익 직접지불금은 농업ㆍ농촌의 공익기능 증진과 농업인의 소득안정을 위해 일정 자격을 갖추고 준수사항을 이행하는 실경작 농업인에게 직불금을 지원하는 제도다.

 

올해 대면 신청 기간은 34일부터 430일까지다. 비대면 신청접수는 지난 2월 중 149개 농가를 대상으로 진행된 바 있다.

 

신청 희망자는 해당 기간 내 중구 도시농업과(영종지역은 운남안길 10 3, 용유지역은 마시란로 308-13 1)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대상자에게는 농지 종류와 면적에 따라 직불금이 차등 지급된다. 농업진흥지역 밖의 논은 1ha당 최소 162만 원에서 최대 178만 원, 농업진흥지역 밖의 밭은 1h당 최소 100만 원에서 최대 134만까지 받을 수 있다.

 

, 영농폐기물 적정 관리, 영농일지 작성·보관, 마을공동체 활동, 교육 이수 등 준수사항 미이행 시 직불금이 감액될 수 있다.

 

중구 관계자는 이번 공익직불사업이 관내 농업인의 소득안정에 이바지하길 바란다라며 기간 내 공익직불제 접수가 이뤄지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신청을 당부한다라고 밝혔다.



image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인천중구청에서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출처표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