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신흥동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 여성위원들, 경로당 어르신에 삼계탕 나눔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4-07-17
- 첨부파일 :
- 6-1 보도사진 (바르게살기운동 여성위 경로당 어르신들께 삼계탕 나눠).jpg (699 KB) 미리보기
신흥동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 여성위원들, 경로당 어르신에 삼계탕 나눔
인천 중구 신흥동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위원장 서경임)는 초복을 맞이해 지난 15일 관내 소재 삼익아파트 경로당(회장 김국선)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보양식 삼계탕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신흥동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보양식 나눔 사업은 중구의회 의장·부의장, 바르게살기 운동위원회 회장과 회원, 신흥동장, 주민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 참석한 중구의회 이종호 의장, 정동준 부의장, 서경임 신흥동 바르게살기운동 위원장은 “삼익아파트 어르신들이 정성 가득한 삼계탕을 드시고 앞으로도 건강하길 바란다”라는 마음을 전했다.
서경임 위원장은 “더운 날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건강한 한 끼를 전달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하면서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형수 신흥동장은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자발적으로 봉사에 참여해 반찬거리를 직접 만든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에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 활동을 펼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소외되는 주민이 없는 따뜻한 신흥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