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인천 중구 운서동 협의체, 어버이날 맞아 경로당에 떡·꽃바구니 전달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5-05-12
- 첨부파일 :
- 7-1 보도사진(운서동 어버이날 맞이 경로당 꽃바구니 전달).jpg (2 MB) 미리보기
- 7-2 보도사진(운서동 어버이날 맞이 경로당 꽃바구니 전달).jpg (694 KB) 미리보기
인천 중구 운서동 협의체, 어버이날 맞아 경로당에 떡·꽃바구니 전달
- ㈜영종오렌지가 후원하는 운서동 어르신 복지사업 추진 -
인천시 중구 운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윤실·김영성)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지난 8일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떡과 꽃바구니를 전달하는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관내 경로당과 1사(社) 1경로당 자매결연을 한 ㈜영종오렌지(대표 김기열)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영종오렌지는 운서동 관내에 골프클럽을 운영 중인 기업으로, 관내 어르신들과 지역 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매년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관내 20개 경로당을 직접 방문해 떡과 꽃바구니를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는 데 주력했다.
김영성 민간위원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감사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르신들의 힘이 될 수 있는 일에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최윤실 운서동장은 “이번 어버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함께 해주신 ㈜영종오렌지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관내 어르신들이 행복한 운서동이 되도록 계속 힘쓰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