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율목동 새마을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으로 이웃 사랑 실천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5-12-02
- 첨부파일 :
- 8-1 보도사진(율목동 새마을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으로 이웃 사랑 실천).png (5 MB) 미리보기
율목동 새마을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으로 이웃 사랑 실천
- 추워지는 겨울, 정성 가득한 밑반찬과 따뜻한 한 끼로 지역사회에 온정 더해 -
인천 중구 율목동 새마을회(협의회장 조상수, 부녀회장 김재화)는 지난 11월 29일 관내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마을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른 아침부터 돼지불고기, 떡, 계절 과일, 겉절이 등 정성스럽게 밑반찬을 준비했다.
반찬은 관내 취약계층·어르신 100여 가구에 직접 전달됐다. 특히 회원들은 따뜻한 안부를 묻고 정을 나누는 등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조상수 새마을협의회장은 “날씨가 추워지는 시기인 만큼, 이번 밑반찬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좋은 기억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재화 새마을부녀회장은 “비록 한 끼의 나눔이지만 새마을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 이웃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박남공 율목동장은 “매년 정기적으로 정성 어린 한 끼를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