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인천 중구 영종2동, 진짜 물회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5-12-05
- 첨부파일 :
- 7-1 보도사진 (영종2동, 진짜 물회 착한가게 현판 전달).jpg (2 MB) 미리보기
인천 중구 영종2동, 진짜 물회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인천시 중구 영종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송경아, 김지호)는 지난 2일 ‘착한가게’에 가입한 ‘진짜 물회(대표 장문수)’를 방문해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진짜 물회’는 이번 착한가게 가입뿐 아니라, 지난 5월 관내 취약계층 5가구에 월 1회 무료 식사 이용권(25,000원 상당)을 제공하는 협약도 체결하는 등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지난 6월과 11월 2회에 걸쳐 관내 경로당 8개소 이용 어르신들에게 무료 식사를 대접하며, 경로효친 문화 조성에 이바지한 바 있다.
진짜 물회 장문수 대표는 “우리 지역사회를 위해 앞으로도 선행을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약속했다.
송경아 영종2동장은 “착한 가게 가입뿐 아니라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협약,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식사 대접까지 다방면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진짜 물회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김지호 민간 공동위원장은 “진짜 물회와 같은 식당이 우리 지역사회의 소중한 민간 자원이자 협력자”라며 “앞으로도 영종2동에 이러한 소중한 착한 가게가 많이 늘어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