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중구농협 용유지점·부녀회,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 돕기 사랑의 바자회 개최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5-12-19
중구농협 용유지점·부녀회,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 돕기 사랑의 바자회 개최
중구농협 용유지점(지점장 박종수)과 용유지점 부녀회(회장 신재분)는 지난 17일 용유동 행정복지센터 옆 마을부엌에서 관내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벌벌이, 떡, 팥죽, 호박죽, 고추장 등을 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했다. 특히 행사 시작 후 단시간 내에 전 품목이 완판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행사 전 미리 용유동 주민에게 1만 원 상당의 식사 티켓 300매를 선판매해 마을부엌에서 육개장 등을 제공했고, 이를 통한 판매 수익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에 식료품을 지원하는 등의 실질적인 후원을 할 예정이다.
박종수 중구농협 용유지점장은 “추운 겨울,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농협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신재분 중구농협 용유지점 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저소득 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