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보도자료
“사랑 듬뿍, 정성 가득” 신흥동 새마을부녀회·협의회, 김치·반찬 나눔
- 제공부서 :
- 홍보체육실 /
- 제공일자 :
- 2025-11-24
- 첨부파일 :
- 3-1 보도사진 (신흥동 새마을부녀회 및 협의회 김치 및 반찬 나눔).jpg (1 MB) 미리보기
- 3-2 보도사진 (신흥동 새마을부녀회 및 협의회 김치 및 반찬 나눔).jpg (1 MB) 미리보기
“사랑 듬뿍, 정성 가득” 신흥동 새마을부녀회·협의회, 김치·반찬 나눔
인천 중구 신흥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은숙)와 새마을협의회(회장 노병직)는 지난 20일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50여 가구에 김장 김치와 반찬을 전달하는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회원들은 겨울철 김장을 하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아침 일찍부터 신흥동 주민자치센터에 모여 속 재료부터 직접 준비하며 김치를 정성껏 담갔다.
아울러 메추리알 조림, 떡, 과일 등 3가지 밑반찬을 준비해 맛있게 만든 김치와 함께 50여 가구에 전달했다.
김은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적극적으로 나눔 행사에 동참한 새마을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김치와 반찬이 단순한 식재료가 아닌 따뜻한 힘이 돼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노병직 새마을협의회장은 “정성스럽게 만든 김치와 반찬이 어르신들께 든든한 힘이자,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 나눔 활동에 적극 앞장서 ‘행복이 피어나는 신흥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심규홍 신흥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시간과 정성을 보태준 새마을 회원들 덕분에 추운 날씨에도 정성 어린 반찬으로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